PPT악보/CCM.복음송2019. 3. 11. 18: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약해지려 할 때에

주님은 나를 붙잡아 주셨죠

그러나 나는 몰랐었죠


그것이 내가 강했었는 줄만 알았죠

지금 또 나는 약해지고 있어요

주님은 또 나를 붙잡으실 거예요

그러나 또 나는 모르겠죠


그것이 또 내가 잘난 줄로만 알겠죠

하지만 나는 알고 있어요

그 어떤 나의 자랑도 주님이

내려주셨다는 걸 나를 주장하심을


오 나의 주님

지금 나의 모든 근심을

주님은 알고 계시죠

그런데 나의 눈에는

왜 당신이 보이지 않는 건가요


오 나의 주님 나의 마음의 눈을

열어주세요 이제는 나의 모든 것

당신과 함께하고 싶어요



나 약해지려 할 때에 주님은 나를 붙잡아 주셨죠 (나의 고백).nwc

나 약해지려 할 때에 주님은 나를 붙잡아 주셨죠 (나의 고백).PPT

나 약해지려 할 때에 주님은 나를 붙잡아 주셨죠 (나의 고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