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7. 15: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사는 동안 소망 있으니

내 마음 다해 주를 사랑해

나의 약함들이 날 쓰러지게 하나

날 구원하신 주님을 의지해 주의 사랑으로 가네


오직 나의 소망은 주의 얼굴 보는 것

내가 주께 가오니 날 받아주소서

오직 나의 기쁨은 주의 친구 되는 것

나의 모든 생명을 다 주께 드리네



나 사는 동안 소망 있으니 내 마음 다해 주를 사랑해.nwc

나 사는 동안 소망 있으니 내 마음 다해 주를 사랑해.PPT

나 사는 동안 소망 있으니 내 마음 다해 주를 사랑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