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2. 15:1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주는 내 반석 나의 요새

나 주를 부르며 찬양해 기뻐 받으시네

모든 적에서 구원하시니 찬양해

고통 중에 나 주를 부르니 내 소리 들으시사 곧 오시네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주는 내 반석 나의 요새

나 주를 부르며 찬양해 기뻐 받으시네

모든 적에서 구원하시니 찬양해

주의 길은 항상 완전하고 주는 그를 믿는 자의 방패시라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주는 내 반석 나의 요새

나 주를 부르며 찬양해 기뻐 받으시네

땅은 주의 주권 선포해 주는 영원한 왕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주는 내 반석 나의 요새.nwc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주는 내 반석 나의 요새.PPT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주는 내 반석 나의 요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