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1. 11: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오 찬양

나의 입술로 기뻐 외치며 오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이스라엘 거룩하신 주 오 찬양

주의 성실을 기뻐 외치며 오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내 입술로 찬양 내 노래로 찬양

호산나 찬양 노래해 찬양

구속하신 내 영혼 찬양 주 찬양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오 찬양 (구속하신 주 찬양).nwc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오 찬양 (구속하신 주 찬양).PPT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오 찬양 (구속하신 주 찬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