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9. 07:2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죄악에 물든 이 땅을 고쳐주소서

나의 하나님 간절히 기도하오니

이 땅의 하나님의 사람들을 기억하소서


나의 하나님 받으옵소서

신령과 진정한 예배를 받으옵소서

나의 하나님 경배와 찬양드리는

이 땅의 하나님의 사람들을 일으키소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여호와의 영광이 네게 임하였으니

깨어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하나님의 사람들이여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죄악에 물든 이 땅을 고쳐주소서.nwc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죄악에 물든 이 땅을 고쳐주소서.PPT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죄악에 물든 이 땅을 고쳐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