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6. 18: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어찌 나를 멀리하여 돕지 아니하시려

나의 신음하는 소리 듣지 아니하시나이까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낮에도 부르짖고

밤에도 잠자지 아니하오나

응답지 아니하시나이다


여호와여 나의 힘이시여

나를 멀리 마시고 속히 나를 도우소서

도우소서 도우소서 내 주여

나를 도우소서 속히 내 주여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어찌하여 나를 (시편 22편).nwc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어찌하여 나를 (시편 22편).PPT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하나님이여 어찌하여 나를 (시편 22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