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4. 15: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평생에 오직 주님만 사랑하리

주님 품안의 아이와 같이

나의 일생에 많은 고통 찾아와도

주님과 함께 이길 수 있으리

주의 손 나를 붙드사 감당할 힘 주시네

주의 말씀 바른 길로 나를 인도하시네


하나님 나를 인도 하소서

십자가의 길로만 가게 하소서

하나님 나를 인도 하소서

주의 얼굴을 내게 보이소서



나의 평생에 오직 주님만 사랑하리 주님 품안의 아이와 같이.nwc

나의 평생에 오직 주님만 사랑하리 주님 품안의 아이와 같이.PPT

나의 평생에 오직 주님만 사랑하리 주님 품안의 아이와 같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