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8. 06: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내가 지쳐 쓰러질 때에
나를 세워주소서 언제나 나의 등 뒤에서
나를 세워주소서 언제나 나의 등 뒤에서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내가 주님을 찾을 때
내게 응답하소서 부드러운 목소리로
내게 응답하소서 부드러운 목소리로

나의 주 나의 하나님 주님만 내 마음 기쁠 때
나로 충만케 하소서 내 안에 주님 가득하도록
나로 충만케 하소서 내 안에 주님 가득하도록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내가 지쳐 쓰러질 때에 나를 세워주소서.nwc
0.02MB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내가 지쳐 쓰러질 때에 나를 세워주소서.PPT
1.02MB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내가 지쳐 쓰러질 때에 나를 세워주소서_Wide.PPT
0.9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