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1. 15: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주님은 변함없이 신실하신 분

사랑한다고 여전히 말씀하네


나의 주님은 눈물 골짜기 지날 때에

품에 안으사 위로해 주시네


언제나 늘 언제나 늘 내 곁에 계시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날 불러주시네


나의 주님은 변함없이 신실하신 분

사랑한다고 여전히 말씀하네



나의 주님은 변함없이 신실하신 분.nwc

나의 주님은 변함없이 신실하신 분.PPT

나의 주님은 변함없이 신실하신 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