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9. 16: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늘의 사랑으로 우리는 나아간다

주 예수 심장으로 열방을 축복하리

하늘의 춤을 추며 주님을 따라간다

십자가 사랑으로 열방을 섬기리라


열방의 발을 씻어 종 되신 주 볼 수 있게

열방의 눈물 씻어 왕 되신 주 볼 수 있게

열방의 발을 씻어 종 되신 주 볼 수 있게

열방의 눈물 씻어 왕 되신 주 볼 수 있게



나의 영혼 주를 봅니다 나의 소망 주님뿐이니.nwc

나의 영혼 주를 봅니다 나의 소망 주님뿐이니.PPT

나의 영혼 주를 봅니다 나의 소망 주님뿐이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