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3. 23:2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주로 주로 좇아 나는도다


오직 주만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nwc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PPT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