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3. 16: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앞에 어떠한 희망도 길도 없다고 느껴질 때

내 어깨에 지워진 삶의 무게로 일어설 수 없을 때

그제서야 기대고 싶어 하는 나를 용서하세요


나의 엄청난 이기심에도 실망치 않으시고

나를 항상 지켜주신 당신의 사랑은 영원함을


한 번도 감사함을 표현하지 못한 어리석은 나는

이제야 고백합니다 사랑한다고

한 번도 감사함을 표현하지 못한 어리석은 나는

이제야 고백합니다 사랑한다고


세상의 그 어떤 누구도 나의 아픔에 관심 주지 않아도

당신만은 항상 변하지 않는 사랑을 주셨음을


한 번도 감사함을 표현하지 못한 어리석은 나는

이제야 고백합니다 사랑한다고

주님 당신을 사랑해요 사랑해요



나의 앞에 어떠한 희망도 길도 없다고 느껴질 때 (당신만은).nwc

나의 앞에 어떠한 희망도 길도 없다고 느껴질 때 (당신만은).PPT

나의 앞에 어떠한 희망도 길도 없다고 느껴질 때 (당신만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