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7. 14: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 손 잡아 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nwc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PPT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