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13. 18: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상처뿐인 내 영혼 위로해 주셨네

고통 중에 있을 때 주님 평안 주셨네

주 사랑 어둠 이김을 나는 느끼네

주의 빛 비춰주시니 내 마음 기뻐 주 찬양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때론 주님 분노하실지라도 주의 은혜와 사랑

나의 평생에 내게 임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nwc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PPT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