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8. 1. 15: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밤이나 낮이나).nwc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밤이나 낮이나).PPT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밤이나 낮이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