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20. 1. 9. 14:1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삶이 끝날 때까지 주의 자릴 뺏지 않길

나의 생각 나의 결정 매일 주께 양보하길

나의 숨이 꺼질 때까지 주의 말씀 덮지 않길

나의 의지 나의 판단 말씀이 기초가 되기를


내가 드러나고 있을 때 내가 높아지고 있을 때

내가 스스로 멈춰서 주보다 내가 눈에 띄지 않기를

드러나고 싶은 이 마음 높아지고 싶은 이 마음

주여 이 마음 붙드사 주보다 내가 눈에 띄지 않게 하소서



나의 삶이 끝날 때까지 주의 자리 (내면 가장 치열한 전쟁터).nwc

나의 삶이 끝날 때까지 주의 자리 (내면 가장 치열한 전쟁터).PPT

나의 삶이 끝날 때까지 주의 자리 (내면 가장 치열한 전쟁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