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5. 16: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 때에 내게 다가오신

예수 그리스도 내게 큰 기쁨 주셨네


그 아무도 날 돌아보지 아니할 때 나를 위하여

갈보리 십자가 지신 주의 이름 높이리


날 구하신 예수 그 이름 높이리

내 영혼과 온 정성 다하여 주님의 이름 높이리


죄 사하신 예수 그 이름 높이리

나의 몸과 온 마음 다하여 주님의 이름 높이리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 때에 내게 다가오신 (이름 높이리).nwc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 때에 내게 다가오신 (이름 높이리).PPT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 때에 내게 다가오신 (이름 높이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