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9. 16: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사랑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소망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영원한 힘이 되신 주 찬양합니다

그의 자비와 그의 성실을 찬양합니다


내가 주의 앞에 엎드려 주의 긍휼을 구할 때

내게 능력으로 임하사 나를 소생케 하신주


나의 도움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반석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영원한 힘이 되신 주 찬양합니다

그의 자비와 그의 성실을 찬양합니다



나의 사랑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소망 되심을 찬양합니다.nwc

나의 사랑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소망 되심을 찬양합니다.PPT

나의 사랑 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소망 되심을 찬양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