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2. 2. 07: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나의 얼굴을 구하여서 그 악한 길 떠나면

하늘에서 듣고 죄를 사하며 그들의 땅을 고치리라

 

아버지여 고쳐 주소서 이 나라 주의 것 되게 하소서

주 하나님 간절히 기도하오니 상한 이 땅 새롭게 하소서

 

무릎 꿇고 다 겸비하여 주께 기도하리

주의 얼굴을 구하여서 그 악한 길 떠나리

주님의 자비로 죄를 사하며 주님의 자비로 임하소서

 

아버지여 고쳐 주소서 이 나라 주의 것 되게 하소서

주 하나님 간절히 기도하오니 상한 이 땅 새롭게 하소서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이 땅 고치소서).nwc
다운로드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이 땅 고치소서).PPT
다운로드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이 땅 고치소서)_Wide.PPT
다운로드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이 땅 고치소서).nwc
0.02MB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이 땅 고치소서).PPT
1.60MB
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이 땅 고치소서)_Wide.PPT
1.5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