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2. 9. 06:1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하며 주 사랑해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내가 주께 춤을 춰 내가 주께 춤을 춰

내가 주께 춤을 추며 주 사랑해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내가 주께 노래해 내가 주께 노래해

내가 주께 노래하며 주 사랑해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 부르네


내가 주께 손뼉 쳐 내가 주께 손뼉 쳐

내가 주께 손뼉 치며 주 사랑해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nwc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PPT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 치며 나의 입은 기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