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5. 15:1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주소서

 

어제 일과 내일 일도

꿈과 희망 모두 드립니다

모든 소망 모든 계획

내 손과 마음 받아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주소서

 

우리 가진 이 모든 것들을

다 주께서 우리에게 주시었네

몸 밖에 드릴 것이 없으니

내 삶을 받아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주소서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nwc
0.03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PPT
1.37MB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_Wide.PPT
1.34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