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4. 07: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든 삶이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따라가겠네

나의 모든 소유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위해 드리네


나의 맘을 다해 주 찬양하며 기쁨으로 걷겠네

나의 힘을 다해 주 사랑하며 믿음으로 살겠네


연역한 나의 손 붙드사 주의 길로 인도하소서

믿음의 눈 들어 주 따르며 주만 의지하게 하소서


나의 모든 삶이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따라가겠네

나의 모든 소유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위해 드리네



나의 모든 삶이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따라가겠네.nwc

나의 모든 삶이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따라가겠네.PPT

나의 모든 삶이 주님의 것이니 나는 주만 따라가겠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