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6. 1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맘속에 주님의 사랑이 넘치네

기쁨과 소망 언제나 내 맘 가득하네

오묘한 주의 세계 보이네 천사의 노래 들리네

주께서 나를 감싸주시네 사랑의 손길로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감사를

주님께 찬양을 영원히 영원히


날 위해 피 흘리신 놀라운 주의 사랑

온 세계 전파하리 영원히 찬양하리


나의 모든 생활 주님께 모두 드리네

주여 나를 영원한 갈보리로 인도하소서


날 위해 피 흘리신 놀라운 주의 사랑

온세계 전파하리 영원히 찬양하리



나의 맘속에 주님의 사랑이 넘치네 기쁨과 소망 언제나.nwc

나의 맘속에 주님의 사랑이 넘치네 기쁨과 소망 언제나.PPT

나의 맘속에 주님의 사랑이 넘치네 기쁨과 소망 언제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