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25. 11: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내 심사를 통촉하시고

부르짖는 소리 들으소서 나의 왕 나의 하나님

내가 주께 기도하니 주께서 내 소리 들으시리

오 주여 아침에 내가 기도하고 주께 바라리다

오 주여 아침에 내가 기도하고 주께 바라리다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내 심사를 통촉하시고.nwc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내 심사를 통촉하시고.PPT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내 심사를 통촉하시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