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3. 18: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노래는 어두운 곳을 밝혀 주는 빛

나의 노래는 상한 마음을 어루만지는 손

나의 노래는 절망 가운데 희망을 주는

아버지의 따뜻한 그 사랑


주위를 둘러 바라보아요 많은 사람들

삶의 무게에 눈물 흘리는 상처 입은 영혼

그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따뜻하게

노래해줘요 아버지 사랑을


나의 가슴 깊은 곳 그곳에서 울리는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하고 싶어

세상이 알지 못할 줄 수도 없는 사랑

세상 모두에게 난 노래하고 싶어

그분의 사랑 그 손길 그분의 미소 그 마음

영원한 생명 주시는 내 아버지 노래



나의 노래는 어두운 곳을 밝혀 주는 빛 나의 노래는 상한 마음을.nwc

나의 노래는 어두운 곳을 밝혀 주는 빛 나의 노래는 상한 마음을.PPT

나의 노래는 어두운 곳을 밝혀 주는 빛 나의 노래는 상한 마음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