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30. 22: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내가 종일토록 찬양함은

그가 나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나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내가 종일토록 찬양함은

그가 나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나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내가 그를 먼저 사랑한 것 아니요 나를 그가 먼저 사랑하시고

그의 사랑은 영원토록 변치 않아서 나를 사랑하시니

내가 가장 좋은 것으로 그에게 드리고 싶어라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내가 종일토록 찬양함은.nwc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내가 종일토록 찬양함은.PPT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을 내가 종일토록 찬양함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