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3. 06: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남은 생애는 복음의 편지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섬김의 향유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주님의 기쁨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사랑의 샘물 되어 살리라

일 년을 살지 한 달을 살지 모를 나의 남은 생애
주님이 주신 사랑 주님이 주신 은혜 빚을 갚으며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은혜의 통로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축복의 통로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복 있는 사람으로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순백의 영혼으로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맡은 일 충성하며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행복한 전도자로 살리라

일 년을 살지 한 달을 살지 모를 나의 남은 생애
범사에 감사하며 쉼 없이 기도하며 주님 뜻대로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정직한 예배자로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하늘에 속한 자로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 복음의 편지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nwc
0.03MB
나의 남은 생애는 복음의 편지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PPT
1.77MB
나의 남은 생애는 복음의 편지 되어 살리라 나의 남은 생애는_Wide.PPT
1.7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