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6. 14: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도 부끄럽지 않게 하소서

오직 전과같이 지금도 담대하여 나의 모습에서 주만 보게 하소서


이것이 나에게서 주님만 사는 것이니

나의 생명이 끝나도 기쁨이 되게 하소서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도 부끄럽지 않게 하소서

오직 전과같이 지금도 담대하여 나의 모습에서 주만 보게 하소서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도 부끄럽지 않게 하소서.nwc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도 부끄럽지 않게 하소서.PPT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도 부끄럽지 않게 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