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6. 14: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나의 곁에 항상 계셔

나의 맘과 모든 생각 지키시고 인도하네

나의 슬픔 위로하고 나의 멍에 함께 매어 주시는

사랑의 주 예수님은 영원하신 나의 목자

그의 품에 안기어서 영원토록 나 살으리


나를 축복하시는 주님 주의 성령 부으시사

나의 말과 모든 행실 주를 위해 이끄시네

세상이길 힘주시고 천성 향해 날 인도해주시는

능력의 주 예수님은 영원하신 나의 소망

그의 나라 가기까지 주를 위해 나 살으리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주의 말씀 내게 주사

나의 발과 모든 길을 비추시고 인도하네

푸른 초장 물가으로 나를 항상 인도하여 주시는

사랑의 주 예수님은 영원하신 나의 목자

그의 사랑 영원토록 감사하며 날 살으리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영원하신 나의 목자).nwc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영원하신 나의 목자).PPT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영원하신 나의 목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