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8. 20: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사랑하는 나의 구주 예수 언제 어디서나 나와 함께 계셔

내가 멀리멀리 세상 향해 가도 내가 돌아오길 기다리시며

나의 갈 길 예비하셨네


이제 알았네 나그네 생활을 세상 모든 것은 실망뿐이요

이제 돌아가리 나의 안식처로 우리 구주 예수께


이제 찾았네 사랑의 주님을 우리 주님만이 위로자 되네

이제 충성하리 영원무궁하신 우리 구주 예수께



나를 사랑하는 나의 구주 예수 언제 어디서나 (이제 알았네).nwc

나를 사랑하는 나의 구주 예수 언제 어디서나 (이제 알았네).PPT

나를 사랑하는 나의 구주 예수 언제 어디서나 (이제 알았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