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6. 9. 27. 00: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예배자입니다).nwc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예배자입니다).PPT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예배자입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