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2. 07: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주를 인하여 즐거워하리 주는 나의 도움이시라

나는 주를 인하여 기뻐하리니 주는 나의 방패 나의 구원자


오 내가 누구를 의지하리요 주님만이 내 영광 의지할 자시라

나의 환난 날에 피난처시오니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들아 주를 의지하라

그는 나를 돕는 자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 구원의 반석



나는 주를 인하여 즐거워하리 주는 나의 도움이시라.nwc

나는 주를 인하여 즐거워하리 주는 나의 도움이시라.PPT

나는 주를 인하여 즐거워하리 주는 나의 도움이시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