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1. 14: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주님 곁에서 모두 듣고 계신 것

나는 주님 느낄 수 있어요 나 기도하며 주님 앞에 나갈 때


조용히 내 곁에 오셔서 내 맘 어루만지시고

놀라운 주님의 그 평안 내 맘에 채워주시네


주님 언제나 함께하시네 어려운 일 당할 때

또 기쁜 일에도 함께하시네 주님 언제나 함께하시네

나는 알고 있어요 주님 내 곁에 계심을


나는 알아요 나 어려울 때 주님 날 위해 기도하고 계신 것

주님 항상 날 기다리시네 내 모든 염려 가지고 나아오길


조용히 내 곁에 오셔서 내 맘 어루만지시고

놀라운 주님의 그 평안 내 맘에 채워주시네


주님 언제나 함께하시네 어려운 일 당할 때

또 기쁜 일에도 함께하시네 주님 언제나 함께하시네

나는 알고 있어요 주님 내 곁에 계심을


주님 언제나 함께하시네 어려운 일 당할 때

또 기쁜 일에도 함께하시네 주님 언제나 함께하시네

나는 알고 있어요 주님 내 곁에 계심을



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주님 곁에서 모두 듣고 계신 것.nwc

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주님 곁에서 모두 듣고 계신 것.PPT

나는 알아요 나 기도할 때 주님 곁에서 모두 듣고 계신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