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 20: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높은 그 성 영광이로다

내가 그 성에 도달한 그때에는 그 아침에 영광 보겠네

아름다운 시온산에 순례자는 올라가겠네

아름다운 시온산에 순례자는 올라가겠네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높은 그 성 영광이로다

그곳에 나를 구속한 구주께서 나를 기다리고 있도다

아름다운 시온산에 순례자는 올라가겠네

아름다운 시온산에 순례자는 올라가겠네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높은 그 성 영광이로다

나는 그 성을 떠나지 않으리라 괴롬 없는 안식처로다

아름다운 시온산에 순례자는 올라가겠네

아름다운 시온산에 순례자는 올라가겠네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높은 그 성 영광이로다 내가 그 성에.nwc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높은 그 성 영광이로다 내가 그 성에.PPT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높은 그 성 영광이로다 내가 그 성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