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1. 15: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들었고 나는 보았네 끝없는 주의 사랑

나는 만졌고 나는 안겼네 하나님의 품으로


주의 참사랑 놀라운 능력 이제 나 받았으니

가서 전하리 빛을 발하리 예수의 이름으로


우리 모습은 서로 달라도 무지개 색깔처럼

조화 이루어 영광 돌리는 하나님의 자녀들


주의 참사랑 놀라운 능력 이제 나 받았으니

가서 전하리 빛을 발하리 예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없는 주의 은혜

의지합니다 찬양합니다 오직 예수님만을


주의 참사랑 놀라운 능력 이제 너 받았으니

가서 전하라 빛을 발하라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들었고 나는 보았네 끝없는 주의 사랑 (예수의 이름으로).nwc

나는 들었고 나는 보았네 끝없는 주의 사랑 (예수의 이름으로).PPT

나는 들었고 나는 보았네 끝없는 주의 사랑 (예수의 이름으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