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9. 07: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너희가 버려진 광야에서 나를 사랑하기를 끝내 기다렸다

나는 너희의 폐허와 전쟁에서 나를 따르기를 끝내 기다렸다


그러나 너희는 그곳에 오지 않았다 내가 기다리던 약속의 터에

들으라 나의 하는 말을 그 약속의 터에서 지키라 그 언약을


너희가 나와 맺은 그 언약을 아침을 주련다 나의 멈추지 않는

심장을 걸고 아침을 주련다 나의 멈추지 않는 심장을 걸고



나는 너희가 버려진 광야에서 나를 사랑하기를 (심장의 언약).nwc

나는 너희가 버려진 광야에서 나를 사랑하기를 (심장의 언약).PPT

나는 너희가 버려진 광야에서 나를 사랑하기를 (심장의 언약)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