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9. 20: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야훼의 크고 두려운 날

그 심판과 구원의 칼을 네게 주노라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희어져 추수하게 된 밭

그 진노와 축복의 낫을 힘껏 잡아라


네가 예수와 함께 못 박혔듯이

너도 세상으로 십자가를 맛보게 하라

네가 예수와 함께 일어섰듯이 너도 세상으로

생명의 꿈들을 솟구치게 하라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인자가 거할 거룩한 땅

그 정의와 사랑의 터에 우뚝 서거라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야훼의 크고 두려운 날.nwc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야훼의 크고 두려운 날.PPT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야훼의 크고 두려운 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