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5. 16: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거짓을 기뻐할 수 없어서

매를 맞으면서도 외면했건만

너희는 담대하여 거짓 속에 사는구나


나는 거짓을 기뻐할 수 없어서

창을 맞으면서도 외면했건만

너희는 거짓과 함께 손을 잡고 사는구나


정직하라 나의 사랑하는 아들아 내 딸들아

정직하라 나의 가슴을 치며

너희에게 구하노니 구하노니


나는 불의를 기뻐할 수 없어서

온갖 조롱받으며 외면했건만

너희는 담대하여 불의 속에 사는구나


나는 불의를 기뻐할 수 없어서

침 뱉음을 받으며 외면했건만

너희는 불의와 함께 손을 잡고 사는구나


진실하라 나의 사랑하는 아들아 내 딸들아

진실하라 나의 가슴을 치며

너희에게 구하노니 구하노니



나는 거짓을 기뻐할 수 없어서 매를 맞으면서도 (정직하라).nwc

나는 거짓을 기뻐할 수 없어서 매를 맞으면서도 (정직하라).PPT

나는 거짓을 기뻐할 수 없어서 매를 맞으면서도 (정직하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