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 16: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가진 것 아무것도 없지만 주가 함께하실 때

아무 염려할 것 전혀 없도다


주께 나갈 때 두 손 들고 나가리 찬양받기 합당한

놀라운 주님의 능력 찬양해


살아계신 나의 주 그분만을 높이리

내게 승리 주신 나의 하나님을


나의 모든 정성 다하여 주님 앞에 서리라

존귀하신 주 예수 그 이름 앞에



나는 가진 것 아무것도 없지만 (존귀하신 주 예수 그 이름 앞에).nwc

나는 가진 것 아무것도 없지만 (존귀하신 주 예수 그 이름 앞에).PPT

나는 가진 것 아무것도 없지만 (존귀하신 주 예수 그 이름 앞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