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8. 11. 13: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근심 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슬픈 내 맘에 찾아와 나의 노래되셨네

눈물 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어둔 내 맘에 찾아와 나의 기쁨 되셨네


주님은 나의 노래 주님은 나의 기쁨

주님은 나의 위로 주님만이 나의 사랑


험한 세상에 내가 혼자 살면서

의지할 곳 없어 헤매일 때

주님은 영원한 나의 친구 되셔서

상한 내 영혼을 위로하셨네



근심 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슬픈 내 맘에 찾아와 (주님은).nwc

근심 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슬픈 내 맘에 찾아와 (주님은).PPT

근심 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슬픈 내 맘에 찾아와 (주님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