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6. 10: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었죠

하지만 날이 더할수록 깊어져만 가는 나의 사랑

Oh my Love oh my Love Jesus is my Love

당신은 영원한 나의 빛 oh my Love oh my Love Jesus is my Love

행복이 눈처럼 쌓인 골짜기를 당신과 함께해 Jesus is my Love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었죠

무지개보다 더 아름답고 백합보다 순결한 나의 사랑

Oh my Love oh my Love Jesus is my Love

당신은 끝없는 나의 꿈 oh my Love oh my Love Jesus is my Love

기쁨의 물결이 메아리쳐오네


Oh my Love oh my Love Jesus is my Love

당신은 언제나 나의 벗 oh my Love oh my Love Jesus is my Love

세찬 비바람도 가로막지 못해 나의 이 사랑

나의 이 사랑을 Jesus is my Love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었죠 (Jesus is my Love).nwc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었죠 (Jesus is my Love).PPT

그저 아무 생각 없이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었죠 (Jesus is my Love)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