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1. 06: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구주를 알 때 행복 있네 그 사랑 안에 거함으로

내 맘이 참 변화 얻었네 주는 나의 행복


거듭난 생애 행복 있네 예수와 나는 하나 되어

구원의 사랑 나 얻었네 주는 나의 행복

오 내 기쁨 눈물이 두렵잖네

나 발견했네 이 보배 예수를


용서받을 때 행복 있네 값있는 생을 살게 한 주

하늘나라로 인도하네 주는 나의 행복

주는 나의 행복 주는 나의 행복



구주를 알 때 행복 있네 그 사랑 안에 거함으로 (주는 나의 행복).nwc

구주를 알 때 행복 있네 그 사랑 안에 거함으로 (주는 나의 행복).PPT

구주를 알 때 행복 있네 그 사랑 안에 거함으로 (주는 나의 행복)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