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8. 14: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오 주님께 영광 오 주님께 영광


주를 높이리 그의 이름 영원히 주를 높이리

거룩한 손들고 주를 높이리 그의 이름 영원히

나는 주를 높이리 나는 주를 높이리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오 주님께 영광 오 주님께 영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nwc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PPT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