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5. 30. 22: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고요한 주의 임재 안에 내가 거하기 원하네

솜털같이 부드러운 임재로 이곳을 덮으소서


따스한 주님의 사랑 안에 내가 거하기 원하네

햇살 같은 주님의 사랑으로 이곳을 덮으소서


예수 이곳에 임하소서 예수 이곳을 만지소서

하나님의 영광으로 이곳을 덮으소서


예수 이곳에 임하소서 예수 이곳을 만지소서

하나님의 영광으로 이곳을 덮으소서



고요한 주의 임재 안에 내가 거하기 원하네 솜털같이 부드러운.nwc

고요한 주의 임재 안에 내가 거하기 원하네 솜털같이 부드러운.PPT

고요한 주의 임재 안에 내가 거하기 원하네 솜털같이 부드러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