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22. 17:0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나의 맘과 뜻 다해 주를 사랑합니다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요케 하신 나의 주 감사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요케 하신 나의 주 감사 감사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nwc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PPT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