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8. 08: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갈 길이 멀어도 나는 가야 해 갈 길이 험해도

나는 가야 해 십자가의 길 십자가의 길

산들이 높아도 나는 가야 해 파도가 거세도

나는 가야 해 시온성으로 시온성으로


내 지은 죄 다지시고 십자가에 피 흘리셨으니

이제 우리 그를 위해 그 은혜 고마워 이 몸 드리리 이 몸 드리리


갈 길이 멀어도 나는 가야 해 갈 길이 험해도

나는 가야 해 십자가의 길 십자가의 길

산들이 높아도 나는 가야 해 파도가 거세도

나는 가야 해 시온성으로 시온성으로


내 지은 죄 다지시고 십자가에 피 흘리셨으니

이제 우리 그를 위해 그 은혜 고마워 이 몸 드리리 이 몸 드리리

이 몸 드리리 이 몸 드리리 이 몸 드리리



갈 길이 멀어도 나는 가야 해 갈 길이 험해도 나는 (이 몸 드리리).nwc

갈 길이 멀어도 나는 가야 해 갈 길이 험해도 나는 (이 몸 드리리).PPT

갈 길이 멀어도 나는 가야 해 갈 길이 험해도 나는 (이 몸 드리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