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3. 06: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가정과 벗들 주신 주 그 따뜻한 사랑

나 기도하며 주 은혜 늘 찬양하리니

나의 영혼 구하신 주 감사하고 찬양하네

나의 영혼 구하신 주 그 크신 사랑을 감사해


찬란한 별과 꽃향기 다 주님의 선물

주 내 마음에 거하니 늘 기쁨 넘치네

나의 영혼 구하신 주 감사하고 찬양하네

나의 영혼 구하신 주 그 크신 사랑을 감사해


나 매일 주를 믿으며 그 은혜 증거해

오 주님 뵈올 때까지 늘 찬송 부르리

나의 영혼 구하신 주 감사하고 찬양하네

나의 영혼 구하신 주 그 크신 사랑을 감사해



가정과 벗들 주신 주 그 따뜻한 사랑 나 기도하며 주 은혜.nwc

가정과 벗들 주신 주 그 따뜻한 사랑 나 기도하며 주 은혜.PPT

가정과 벗들 주신 주 그 따뜻한 사랑 나 기도하며 주 은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