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

내가 매일매일 기쁘게 Sing Sing Sing 해요 (나는 파워 예배자) NWC PPT 악보 가사

영육치료 2024. 6. 28. 18:51

 

내가 매일매일 기쁘게
Sing Sing Sing 해요
내가 매일매일 즐겁게
Dance Dance Dance 해요

내가 매일매일 뜨겁게 기도를 해요
나는 나는 파워예배자
들리나요 느껴지나요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나는 하나님께 찬양드려요
나는 하나님께 기도드려요
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가는
나는 파워예배자

내가 매일매일 기쁘게 Sing Sing Sing 해요 (나는 파워 예배자).nwc
0.01MB
내가 매일매일 기쁘게 Sing Sing Sing 해요 (나는 파워 예배자).PPT
0.74MB
내가 매일매일 기쁘게 Sing Sing Sing 해요 (나는 파워 예배자)_Wide.PPT
0.7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