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

나의 아버지 내 모든 것 아시고 인도하시며 길을 여시는 주

영육치료 2024. 10. 2. 21:53

 

나의 아버지 내 모든 것 아시고
인도하시며 길을 여시는 주
나의 아버지 내 필요를 아시고
응답하시는 아버지 신뢰해

나의 아버지 내 연약함 아시고
다가오시며 감싸 안아 주사
돌과 같은 맘 부드럽게 하셨네
사랑하노라 말씀해 주셨네

사랑합니다 나의 하나님
사랑합니다 주는 나의 아버지시라

나의 아버지 내 모든 것 아시고 인도하시며 길을 여시는 주.nwc
0.01MB
나의 아버지 내 모든 것 아시고 인도하시며 길을 여시는 주.PPT
0.75MB
나의 아버지 내 모든 것 아시고 인도하시며 길을 여시는 주_Wide.PPT
0.7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