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드렸음에도 헤어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NWC PPT 악보 가사

영육치료 2024. 6. 26. 18:09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드렸음에도
헤어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내 모습 주님을 닮기 원했음에도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드렸음에도
헤어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내 모습 주님을 닮기 원했음에도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마주했던 모든 순간들을 떠올려
돌아보면 나는 알 수 없네
하지만 보이지 않는 길을 걸어갈 때에
믿음으로 향하길 원하네

나는 믿네 주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도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믿음 당신을 향한 깊은 노래
짙은 고백 드림으로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드렸음에도 헤어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nwc
0.02MB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드렸음에도 헤어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PPT
1.05MB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드렸음에도 헤어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_Wide.PPT
1.02MB